공지사항

국제실명구호활동 협력을 위해 '씨앤씨비젼케어'와 '비전케어' MOU 체결

관리자 2019.09.04 18:33:16 조회수 573,718
지난 4월 6일(수) 비전케어 회의실에서 씨앤씨비젼케어와 국제실명구호활동을 위한 MOU체결을 진행하였습니다.

 KakaoTalk_20160407_124719051.jpg

 

'씨앤씨비전케어'는 전국의 안경점을 대상으로 물품을 주문 받아 배송하는 안경, 콘택트렌즈전문 물류서비스회사입니다. 이날 협약식에서 '씨앤씨비젼케어' 김태영 대표는 "비전케어가 아프리카에서 가치 있는 많은 활동들을 하는 것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 나도 예전부터 언젠가 아프리카에 가서 봉사활동을 하고 싶다는 생각에서 유통사업과 함께 ‘아프리카안경원’도 오픈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국제실명구호 협력활동에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보여주었습니다. 

앞으로 비전케어는 ‘씨앤씨비전케어’와 함께 더 많은 사람들이 실명위기에 있는 사람들에게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캠페인을 전개해나갈 계획입니다. '씨앤씨비젼케어'가 운영하는 ‘아이러브옵트’를 통해 전국에 있는 안경사들에게 알려, 현재 진행 중인 아이캠프, 현지 검안사 교육프로그램(Ophthalmic Technician Training Course, OTTC), 장기 봉사파견프로그램 등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하도록 할 예정입니다.


앞으로 의미 있는 협력을 전개해나갈 '씨앤씨비젼케어'와 '비전케어'의 발걸음을 기대해 주세요.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스크롤 좌측 배너
스크롤 우측 배너

TODAY VISITOR

TODAY VIEW

0/2
상단으로 이동
카트탭열기
닫기